... 매일매일 하루에 천원씩 버는 방법 [스타일씨]

돈되는 정보

매일매일 하루에 천원씩 버는 방법 [스타일씨]

%?.;!/ 2021. 5. 30. 21:12
반응형

하루에 천원씩 벌면 한달이면 얼마를 벌 수 있을까?

 

자그마치 3만원 정도를 벌 수 있습니다.

 

역시 그렇게 큰 돈은 아닙니다만

 

학생이나 주부들에게는 과자값이라도 벌 수 있는 의미있는 돈이죠

 

하루에 천원을 버는 것이 대단히 어려울까요?

 

오늘은 하루에 천원씩 벌어보는 방법을 설명드려 보려고요.

 

스타일씨 입니다.

 

아래와 같이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에요.

 

 

 

[파라바바] [국내 애플 정품] 에어팟 프로

 

www.stylec.co.kr

요즘 누구나 다 갖고 싶은 에어팟 이네요.

 

값자기 무슨 애어팟이냐고요??

 

저링크를 클릭하셔서 에어팟프로를 구매하시면

 

저에게 자그마치 741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일주일에 하나만 팔려도 벌써 하루 천원이 넘네요 ㅎㅎ

 

그런데 사실은 팔리지 않아도 매일 로그인만 하셔도 100원씩이 적립되고 있어요.

 

 

 

스타일씨 친구추천 이벤트 > Event | 스타일씨 [STYLE C]

스타일씨 [STYLE C] 공식 스토어

www.stylec.co.kr

그리고 처음에 포인트를 왕창 받는 법이 있어요.

 

일단 가입을 하시면 10000포인트를 지급받습니다.

 

이 다음이 중요합니다. 

 

저는 처음에 추천인코드를 구하지 못해서 2000포인트를 지급받지 못했어요 ㅠ

 

정말 생각만해도 억울한데 여러분들은 여기 추천인코드 3781885954 가 있어서

 

입력하시면 2000포인트를 추가로 받고 스타일씨를 시작하실 수 있어요.

 

더많은 혜택은 제가 여기 적지 않아도 들어가보시면 금방 아실 수 있어요.

 

단 정말 중요한 것은 추천인코드를 정확히 입력하는 것이라는 거에요.

 

주말같이 시간나실때 꼭 가입하셔서 만이천 포인트 받으시고

 

하루 로그인해서 100포인트 받으시고

 

직접 물건 구매하셔도 혜택이 있으니 꼭 한번 가입해보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제휴마케팅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

'돈되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0) 2021.10.16